이태원 혼밥하기 좋은 일식 맛집 "호우" 내돈내산 리뷰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혼밥하기 좋은 일식 맛집 "호우" 내돈내산 리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주문하고는 3층에 잠깐 구경하러 올라왔어요~ 3층에 키친이 있었고 블루 커튼이 인상적이었고 역시 중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였습니다. 서울페이 앱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이태원동뿐만 아니라 용산구 6개... 주차가 가능하지만 호텔 투숙 하지 않고 1층 커피빈 같이 가볍게 상가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주말에 주차요금이 부과 되니 참고해주세요. 매콤한 양념으로 두부와 돼지고기를 주재료로 하여 조리하는 칼칼한 사천 대표 요리인데 여기 이태원 중국 만두 맛집에서는 조금은 더 대중적인 것을 도모한 모양입니다.
빨려 들어간 고기를 한번 입으로 머금었을 때 이것도 간이 배어있는 바베큐 양념에 고기의 쫀득한 식감이 더해지는 맛에 속으로 많이 놀랐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프레임으로 된 가게에 투명 비닐이 쳐져있어서 그런지 야외는 아니지만 나름 야외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철을 이용한다고 한다면 녹사평역과 이태원역 중간에 있어 둘중 아무곳에서 하차해도 거리는 비슷합니다. 인스타 블로그 감성으로 음식 사진 찍고 싶었는데 구도랑 불빛 때문에 맛있게 안 나오는 것 같아요.
주문한 블랙티는 예쁜 찻잔과 주전자에 담아져서 나옵니다. 식탁에 깔린 식탁보도 은은하면서 이국적이고 느낌 있었어요.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티를 곁들여 먹으니 더욱더 맛이 조화롭더라고요. 10월말이 다가오니 핫 플레이스들이 있는 거리에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붉은 벽돌로 지어진 주택, 넓은 잔디밭, 곳곳에서 보이는 영어 레터링과 영문 표지판까지, 그야말로 미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용산공원의 일부 시설들은 리모델링 후 문화, 전시, 체험 공간으로 개방해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내용을 정상적으로 전송 또는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맛봤던 쿠키의 맛과는 확연히 다른 고퀄리티의 수제쿠키 맛이었답니다. 기본 크럼핏에 버터와 잼 토핑을 추가했는데, 빵은 스펀지처럼 폭신한 질감이었고, 버터와 잼이 어우러지니까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을 내더군요. 크기가 좀 작다는 게 아쉬웠지만, 얼그레이나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홍차와 함께 나른한 오후에 먹기 딱 좋을 디저트였답니다. 이태원퀴논길 끝자락에서 골목 안쪽으로 들어서면 발가벗고 있는 남자의 뒷모습이 그려진 벽화가 보이는데 그곳이 바로 네키드윙즈랍니다. 이태원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용산구청 가는 방향으로 대로변 안쪽 이면 도로에 들어서면 예쁜 골목길이 있습니다. 가이양은 한국의 전기구이 통닭이랑 비슷한 느낌이랄까.
이색적이고 다양한 문화와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베트남 출신 남매가 함께 운영하는 ‘플러스84’. 야외 석부터 매장 내부의 다락방까지 다양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표 메뉴는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느억맘 소스에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와 쌀국수 면, 채소를 푹 찍어 한입에 즐기는 ‘분짜’.
가게 내부에서는 독일 현지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를, 야외석이 있는 외부는 경리단 길 특유의 힙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태원이 있는 용산에는 놀거리, 볼거리가 가득하다. 박물관, 미술관을 비롯해 미디어에 소개된 맛집, SNS 핫플 등 어느 한 곳만을 손에 꼽기 어려울 만큼 특색 있는 장소가 많다. 용산, 이태원에 갈 때면 수많은 곳 중 오늘의 베스트는 어디일까 하는 기대를 하게 된다. 그런데 최근 멋진 장소가 또 하나 생겼다고 한다.
했는데 마지막에 두 점 부족한거 보시고 알아서 더 주셨다. 하지만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요상한 인테리어였어요.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독특한 소품들은 정말로 감탄을 자아냈어요. 상황을 빠르게 파악해주시고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며, 아기자기한 귀여움이 넘치는 인테리어도 제 취향이었어요. 안녕하세요 어쩌다가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구입해서 ㅎㅎㅎ 열심히 이태원 다니고 있어요! 입맛에 맞게 매운맛을 첨가할 수 있도록 매운소스가 곁에 같이 나옵니다.
'쟈니덤플링 본관'은 수요미식회에도 등장한 만두 전문점입니다. 다양한 식재료로 만든 만두들은 손으로 뜯어 먹는 것이 맛있는 포인트입니다. 식재료의 조합과 양념의 정확한 양으로 미묘한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잠시 후 찰만생대패에서 저희가 주문한 미나리 세트의 고기가 등장을 했습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대패삼겹살과 목살 총 450g과 볶음밥, 한우왕된장찌개, 미나리까지 모두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저도 오랜만에 찾은 케밥집이라 맛있는 케밥 먹을 생각에 문을 열고 들어가면서부터 설렘이 가득했어요. 프랑스인들은 식사를 3시간은 한다는데, 정원에 앉아 정성스러운 코스 요리에 와인 페어링 하다 보면 3시간도 부족할 듯하다.
itaewon kbbq itaewon korean bbq 찰만생대패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bbq Report this page